2025년 07월 03일(목)

신한은행이 저출생 위기 극복을 위해 출산지원금을 대폭 상향한다. 첫째 아이 출산 시 1000만원, 둘째는 2000만원, 셋째 이상은 3000만원을 지급하기로 하면서, 은행권 최고 수준의 출산지원금 제도를 갖추게 됐다.3일 금융권에 따르면, 신한은행은 전날 열린 노사협...

|
“아이 낳았더니 회사에서 3천만원 준대요”... 출산지원금 10배 인상한 신한은행

올해 상반기 한국 농식품 수출이 전년 대비 7% 이상 증가하며 견고한 성장세를 유지했다. 3일 농림축산식품부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상반기 케이-푸드플러스(K-Food+) 잠정 수출액은 66억7000만 달러(약 9조518억원)로 전년 동기 대비 7.1% 증가했다. 이러한 ...

|
농심·삼양 대박났네... 한국 라면, 상반기 ‘K-푸드+’ 수출액 9.5조 돌파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가 'KLPGA 2025 롯데오픈' 골프대회에서 공식 후원사로 활약하며 갤러리 플라자에 특별 이벤트 부스를 마련한다.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7월 3일부터 오는 6일까지 나흘간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롯데가 주최하고...

|
캐논코리아, KLPGA 롯데오픈 공식 후원사로... 거리측정기 ‘파워샷 골프’ 체험 진행

남양유업, 컴플라이언스 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준법경영 강화 박차 남양유업이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컴플라이언스 위원회 정기 회의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회의는 상반기 컴플라이언스 활동 성과를 점검하고 하반기 중점 추진 과제를 논의하기...

|
남양유업 “컴플라이언스 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경영진 횡령·배임 재발 방지 점검”

테크니컬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여름 시즌을 맞아 고기능성 스윔웨어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썸머 바캉스 특별전'을 통해 워터 액티비티와 여름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다양한 바캉스룩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스윔웨어 신제품...

|
안다르, 수영·서핑·래프팅까지 할 수 있는 여름 바캉스용 고기능 스윔웨어 9종 출시

버거킹 코리아가 개발한 메뉴와 핵심 재료들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한국의 제품 기획 역량이 전 세계 무대에서 주목받고 있다.국내 소비자의 까다로운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된 다양한 메뉴와 재료들이 해외 시장에서도 유의미...

|
한국 버거킹이 만든 ‘콰트로치즈와퍼’ 해외로 역수출... 햄버거에도 ‘K-’ 붙는다

쿠팡이 오는 13일까지 '원피스페어' 행사를 통해 여름철 인기 원피스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올리브데올리브, 온앤온, 더아이잗, 망고, 쥬시쥬디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트렌디한 여름 원피스를 제안한다. ...

|
“원피스 맛집 문 엽니다”... 쿠팡, 여름 원피스 최대 70% 할인 ‘원피스페어’ 진행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생맥주 특유의 풍부한 거품과 부드러운 맛을 캔맥주로 구현한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生) 캔'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기존 생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밀도 높은 거품과 깔끔한 풍미를 언제 어디서나 ...

|
오비맥주 한맥, 생맥주 거품 그대로 담은 ‘엑스트라 크리미 生 캔’ 출시

BMW 코리아가 7월 3일 오후 3시부터 플래그십 순수전기 SAV 'BMW 뉴 iX'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BMW 샵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예약은 한층 진보한 전기차 라인업을 선보이려는 BMW의 전략적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부분 변경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 뉴 iX...

|
BMW 코리아, 플래그십 전기 SAV ‘뉴 iX’ 7월 3일 사전예약 시작

삼성전자 최대 노동조합인 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전삼노)의 조합원 수가 3만명 아래로 내려앉았다. 지난해 총파업으로 급격히 불어난 조합원 규모가, 최근 집행부 내홍 사태를 겪으며 빠르게 감소하고 있는 것이다.3일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기준 전삼노의 ...

|
삼성전자 최대 노조 전삼노, 조합원 3만명 붕괴... ‘내분 사태’로 6000명 이탈

한화 건설부문이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에 건설현장 근로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특별한 지원에 나섰다. 3일 한화건설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 2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건설현장에서 근로자들에게 팥빙수를 제공하는 '푸드트럭'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이번 행...

|
“더위 먹지마세요”... 혹서기, 현장 근로자들 위해 ‘팥빙수 푸드트럭’ 운영하는 한화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이 서울 강남 권역의 프리미엄 애프터세일즈 네트워크 구축을 완료했다. 기존 운영 중이던 '포르쉐 서비스 센터 대치'와 '포르쉐 서비스 센터 서초'에 더해 '포르쉐 서비스 센터 양재'가 그랜드 오픈하면서 강남, 서초, 양재를 아우르는 강남...

|
포르쉐코리아, 강남권 프리미엄 AS 네트워크 구축... ‘포르쉐 서비스센터 양재’ 개장

현대차그룹이 아동학대 예방 최전선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들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현대차그룹은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2박 3일간 경기도 양평 블룸비스타 호텔앤컨퍼런스에서 전국 아동보호전문기관 종사자 200명을 대상으로 '아이케어 업' 행사를 개최...

|
현대차그룹, 아동보호전문기관 종사자 200명 위한 ‘아이케어 업’ 행사 개최

걸그룹 에스파가 글로벌 게임 크래프톤의 인기 게임 PUBG: 배틀그라운드와 특별한 협업을 진행한다. 3일 크래프톤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배틀그라운드와 글로벌 아티스트 에스파(aespa)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다크 아츠(Dark Arts)'가 오는 7월 15일 발매될 ...

|
‘쇠맛’ 넘치는 에스파와 배틀그라운드의 조합... 레전드 콜라보 또 나왔다

중소기업 재직자 우대저축공제, 토스뱅크와 제휴로 2030세대 공략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이 중소기업 재직자 우대저축공제의 인지도 향상을 위해 토스뱅크와 손을 잡았다. 중진공은 지난 2일 토스뱅크와의 제휴를 통해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타겟 마...

|
중진공, 토스뱅크와 손잡고 ‘중소기업 재직자 우대 저축공제’ 제휴

미국에서 판매액 1위를 차지한 인기 맥주 '모델로 에스페셜'이 드디어 한국 시장에 상륙했다. 이마트가 유통업계 최초로 이 프리미엄 멕시칸 라거를 단독 판매하게 되면서, 그동안 해외여행을 통해서만 맛볼 수 있었던 희소성 높은 맥주를 국내에서도 쉽게 접할 수...

|
미국 판매 1위 맥주 ‘모델로 에스페셜’, 이마트 단독 상륙

게임 산업의 역사를 빛냈던 인기 타이틀들이 새로운 모습으로 게이머들을 찾아오고 있다. 마비노기, 아이온, 포트리스 등 한때 게임계를 풍미했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신작들이 속속 출시되거나 연내 출시를 앞두고 있어 향수에 젖은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한...

|
아이온부터 포트리스·아키에이지까지... 한시대 풍미했던 ‘추억의 게임’ 돌아온다

중장년층 금융 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형 교육 성료 토스증권이 서울특별시 평생교육진흥원과 손잡고 중장년층을 위한 맞춤형 금융교육 프로그램을 지난 6월 25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이번 교육은 '안전한 노후, 똑똑한 선택'이라는 주제로 서울시민대학 중부권 ...

|
“안전한 노후를 위해”... 중장년층 ‘맞춤형 금융교육’ 진행한 토스증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매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창의적인 음료 개발을 위한 '레시피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현장에서 직접 고객을 만나는 매장 근무자들의 경험과 아이디어를 신메뉴 개발에 반영하기 위해 기획됐다. 할리스...

|
할리스, ‘맛잘알’ 직원 아이디어로 신메뉴 만든다... 우승작 정식 메뉴 출시 확정

파라다이스시티가 지난 1일 신라면세점과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은 외국인 관광객 1,600만 명 시대를 맞아 인바운드 수요를 효과적으로 공략하기 위한 전략적 제휴로, 양사는 각자의 강점을 활용한 시너지 ...

|
파라다이스시티·신라면세점 MOU... 외국인 VIP 공략 본격화

대상그룹이 여름철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해 7월 한 달 동안 '2025 대상레드챌린지 RESPECT YOUR RED!' 헌혈 캠페인을 실시한다.이번 캠페인은 대상그룹 전 계열사 임직원뿐만 아니라 전 국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마련됐다. 올해로 20회째를 맞는 '대상...

|
대상그룹, 20회 맞은 헌혈 캠페인 ‘대상레드챌린지’ 실시... “RESPECT YOUR RED!”

나미브 사막의 신비를 담은 퍼퓸 바디케어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다이소를 통해 나미브 사막에서 찾은 신비로운 향기와 감각을 담은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블레이(Vlei)'를 선보인다.블레이는 대중적이면서 감도 높은 향을 담은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로 세계에...

|
애경산업, 신비로운 사막 향기 담은 바디케어 브랜드 ‘블레이’ 다이소 론칭

친환경과 기능성 모두 잡은 라엘의 새로운 생리대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기능성과 지속가능성을 모두 고려한 '올그린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리뉴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친환경 소재, 부드러운 착용감, 우수한 기능성 등 기존 제품의 강점은 그...

|
민감한 피부도 OK, 지구도 OK!... 라엘, ‘올그린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리뉴얼 출시

볼보자동차코리아, 플래그십 라인업 신형 XC90·S90 동시 출시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스칸디나비아 디자인과 첨단 기술이 집약된 플래그십 라인업 신형 XC90과 S90을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 이윤모 대표가 이끄는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일 이 두 모델의 동시 출시...

|
‘안전의 대명사’ 볼보, 럭셔리 플래그십 신형 ‘XC90·S90’ 동시에 내놨다

롤렉스, 올해 두 번째 가격 인상 단행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롤렉스(Rolex)가 올해 들어 두 번째 가격 인상을 단행했다. 지난 1일 뉴시스에 따르면, 롤렉스는 이날부터 국내 판매 제품 전반에 걸쳐 약 7%의 가격 인상을 실시했다. 이번 가격 조정으로 인해 롤...

|
롤렉스, 올해 두 번째 가격 인상... 평균 7%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