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강남권 프리미엄 AS 네트워크 구축 완료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이 서울 강남 권역의 프리미엄 애프터세일즈 네트워크 구축을 완료했다. 기존 운영 중이던 '포르쉐 서비스 센터 대치'와 '포르쉐 서비스 센터 서초'에 더해 '포르쉐 서비스 센터 양재'가 그랜드 오픈하면서 강남, 서초, 양재를 아우르는 강남권 포르쉐 프리미엄 AS 네트워크가 완성됐다.
이번 네트워크 구축으로 SSCL은 서울 강남 권역을 포함한 수도권 남부 지역의 포르쉐 오너들에게 더욱 신속하고 안정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이는 전국 포르쉐 서비스 네트워크 전략의 핵심 거점을 확보한 성과로, 고객 편의성 향상과 브랜드 만족도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사진 제공 = SSCL
최첨단 설비 갖춘 포르쉐 서비스 센터 양재
지난 5월 말 공식 운영을 시작한 포르쉐 서비스 센터 양재는 우수한 접근성과 대규모 설비, 전동화 대응 정비 역량을 두루 갖춘 최첨단 서비스 센터다.
현재 총 19개의 워크베이를 운영 중이며, 하루 최대 40대까지 차량 입고가 가능하다.
향후에는 최대 34개 워크베이까지 확대해 포르쉐 AS 네트워크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특히 전기차 시장 확대 추세에 맞춰 전동화 정비 전문성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
SSCL은 포르쉐 서비스 센터 양재의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지난 달 말까지 진행했다.
서울 및 경기 지역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작업 진행 시 차량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무상 제공, 공임 및 부품 10% 할인,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테큅먼트 10% 할인, 일정 금액 이상 결제 고객 대상 한정 수량 프리미엄 기프트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했다.
지역별 특성에 최적화된 서비스 센터 운영
포르쉐 서비스 센터 양재와 함께 서울 강남권 서비스 인프라를 구성하는 포르쉐 서비스 센터 대치와 서초는 각 지역 특성과 고객 니즈에 최적화된 운영 전략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도심 접근성이 뛰어난 포르쉐 서비스 센터 대치는 빠른 점검 중심의 고객 특화 서비스로 정평이 나 있다.
총 11층 규모에 7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이 센터는 효율적인 차량 동선과 고객 동선 분리 설계 등을 통해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포르쉐 서비스 센터 서초는 전시장과 정비가 통합된 복합 거점으로, 차량 구매부터 정비까지 원스톱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총 8개의 워크베이와 포르쉐의 엄격한 품질 기준을 적용한 정비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SSCL은 포르쉐 브랜드의 국내 도입 초기부터 함께하며 성장과 안착을 이끈 대표 파트너로서, 국내 최대 네트워크와 최고 수준의 테크니션 역량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