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새해 준비는 다이소로 끝!" 2026 달력·다이어리 기획전 오픈

생활용품 전문기업 아성다이소는 '달력다이어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이 기획전에서는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계획하고 기록하는 즐거움을 더해주는 특색있는 상품을 구성했고, 디자인 문구 브랜드 '루카랩(LUCALAB)'의 감성을 담은 캘린더와 다이어리 등 실용적인 문구용품을 판매합니다.


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루카랩 스크랩 더 모먼트 벽 캘린더'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의 유적과 풍경을 담은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페이지 하단에 원형, 사각형 등 다양한 모양의 구멍이 있어, 토스카나 지역을 창문 너머로 바라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매월 변화하는 풍경으로 공간에 특별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페이지를 잘라내어 엽서로 재활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루카랩 습관 체크 캘린더'는 앞뒷면을 같은 월에 각기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면은 일정과 계획을 기록하는 일반 달력으로 사용하고, 뒷면은 월(月) 옆에 독서, 운동 등 지키고 싶은 습관을 기록한 후 일자별로 체크하기 편리하게 디자인했습니다.


'루카랩 실버 다이어리'는 A5, B6, A6, 핸디 4종 사이즈로 출시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은박 표지가 인상적입니다.


속지는 연간 계획, 월간 계획, 줄 노트로 구성됐으며, 월간 계획 페이지의 토요일 옆에 보조 일요일칸을 추가로 구성했습니다.


오른쪽 끝 일요일칸은 토요일과 연계된 개인 일정 관리용으로, 왼쪽 끝 일요일칸은 다음 주 평일 준비용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패브릭 커버 하트 6공 다이어리'도 판매합니다. 부드러운 옷감 같은 재질의 커버로 따뜻하고 포근한 감촉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참신하고 실용적인 문구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채석장에서 버려지는 돌을 재활용해 만든 '돌종이 노트'는 일반 종이보다 내구성이 좋고 매끄러운 필기감이 특징입니다.


물에 잘 젖지 않고 찢어지지 않는 특성으로 여행용 노트로 적합합니다. '투명 북 스토퍼'는 넓적한 집게 부분이 책장이 넘어가는 것을 방지하면서도 독서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설계된 독서 보조용품입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새해를 계획하고 기록하는 과정을 더욱 재미있고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습니다"라며 "앞으로도 일상에 즐거움과 실용성을 제공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