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브랜드 아누아, 미국 대학생 대상 캠퍼스 투어 성공적 완료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기 미국 현지에서 진행된 대학생 대상 캠퍼스 투어에 참여해 주목받았습니다.
16일 아누아는 지난 9월 16일부터 26일까지(현지 시간) 미국에서 열린 '칼리지 글로우 업 투어(College Glow Up Tour)'에 참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칼리지 글로우 업 투어'는 미국 최대 뷰티 리테일러인 울타뷰티(Ulta)와 대학생 콘텐츠 플랫폼 허 캠퍼스(Her Campus)가 첫 공동 주최한 프로그램으로, 뷰티에 관심이 많은 미국 대학생들과 브랜드가 직접 만나 소통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미국 동남부 6개 대학 방문, Z세대의 뜨거운 반응 얻어
이번 투어에서 아누아는 마이애미대학교, 조지아텍, 스펠먼 칼리지 등 미국 동남부 지역의 주요 6개 대학을 순회 방문하며 현지 Z세대 학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아누아는 참여 학생들에게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어성초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폼으로 구성된 '하트리프 더블클렌징 듀오' 정품 키트를 제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햇습니다.
실제로 많은 학생들이 SNS를 통해 제품 사용 후기를 적극적으로 공유하며 아누아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습니다.
아누아는 지난 2월 울타뷰티 온라인몰과 미국 전역 1,400여 개 매장에 동시 입점한 이후, 효능 중심 성분과 고객 중심 전략을 앞세워 빠른 속도로 입소문을 타며, 미국 Z세대가 선호하는 K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번 캠퍼스 투어는 이러한 성과를 토대로 울타뷰티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고,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아누아 관계자는 "이번 캠퍼스 투어를 통해 미국 Z세대 소비자와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아누아의 차별화된 제품력과 브랜드 경험을 진정성 있게 전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 확대해 신뢰할 수 있는 K뷰티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