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워터밤 서울 2025' 무대 확정...신곡 라이브 첫 공개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여름 대표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2025'에 라인업으로 합류한다.
오는 7월 5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펼쳐질 이번 행사에서 프로미스나인은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Instagram 'officialfromis_9'
이번 공연에서 프로미스나인은 최근 발매한 미니 6집 'From Our 20's'의 타이틀곡 'LIKE YOU BETTER'를 비롯한 수록곡들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워터밤'은 신보 수록곡들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로, 팬덤 '플로버(flover)'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해 '워터밤'에서도 'Stay This Way', 'DM' 등의 히트곡으로 관객들에게 상쾌한 에너지와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한 바 있다.
올해 역시 그들만의 청량한 매력과 여름 감성을 가득 담은 무대로 페스티벌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월드투어로 글로벌 행보 이어가는 프로미스나인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여름 페스티벌 활동과 함께 글로벌 행보도 본격화한다.
Instagram 'officialfromis_9'
오는 8월 9일과 10일에는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첫 월드 투어 'NOW TOMORROW.'의 시작을 알리며, 이후 해외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계획이다.
워터밤 페스티벌은 매년 여름 인기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는 대형 음악 축제로, 프로미스나인의 참여로 올해 라인업의 다양성과 화제성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K-팝 여름 페스티벌 시장에서 프로미스나인의 영향력과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