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아내 이솔이, 20억대 펜트하우스 공개... 140만원 트롤리 눈길
코미디언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자신의 집 내부를 팬들에게 공개했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이솔이 leesolyi'에 업로드된 영상을 통해 이솔이는 자신의 럭셔리한 주거 공간을 상세히 소개했다.
YouTube '이솔이 leesolyi'
이솔이는 갑작스러운 비로 인해 외부 촬영 계획을 변경하고 집에서 영상을 촬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녀는 거실에 설치된 대형 통창을 가리키며 "남서향이다. 오후에 해가 깊게 들어오는 시간대가 많은 방향을 좋아한다"고 설명하며 자연광이 풍부한 공간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우드톤 인테리어로 꾸민 고급스러운 공간
이솔이의 집은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의 우드톤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다. 그녀는 원래 있던 공주풍 인테리어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변경한 과정을 상세히 설명했다.
YouTube '이솔이 leesolyi'
"원래 여기도 약간 아방가르드하게 노블하게 되어 있었다"며 "공주풍으로 된 느낌이 싫어서 위에 달린 실링팬은 우드 톤으로 바꾸고, 샹들리에도 떼고, 철제로 돼있었던 난간도 유리로 바꿨다. 색도 다시 (아이보리 톤으로) 칠했다"고 인테리어 리모델링 과정을 공개했다.
특히 거실 한켠에 놓인 스포크 휠이 달린 이동식 트롤리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솔이는 "비싸게 주고 샀지만 빨랫대로 이용 중이다. 지금은 쓸모가 없어졌지만 인테리어로 예쁘다"고 설명했다.
YouTube '이솔이 leesolyi'
영상 자막을 통해 해당 트롤리의 가격이 140만원이라는 사실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솔이는 2020년 코미디언 박성광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두 사람은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신혼 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최근에는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20억 원대 고급 펜트하우스를 매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