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모델 이수혁 닮은꼴 '의사' 등장"... 나는 솔로 27기 출연진 첫 공개

'나는 솔로' 27기 광수, 이수혁 닮은 의사 출신으로 화제


SBS플러스와 ENA의 인기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 새롭게 등장한 27기 출연진 중 '광수'가 특별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일 방송에서 하얀 셔츠를 입고 등장한 광수는 단정한 외모로 MC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02507030603021710_1.jpgSBS플러스, ENA '나는 솔로'


MC 송해나는 그의 모습을 보고 "단정하고 딱 교회 오빠 스타일"이라며 놀라움을 표현했고, MC 이이경 역시 "반듯하고 깔끔한 느낌"이라고 호평했다. 이에 광수는 자신이 '광수' 포지션일 줄은 예상하지 못했다고 솔직히 밝혔다.


그는 "난 영수일 줄 알았다"라며 "지금까지 광수는 좀 독특하고 괴짜인 분들, 재밌는 구석이 많은 분들이었는데, 혹시 제 직업 때문에 그럴 수도"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의사 출신 광수, 이수혁 닮은꼴로 관심 집중


방송에서는 광수의 제작진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누구 닮았단 소리 들어봤나?"라는 질문에 그는 "전 국민 욕받이 될 것 같다"라며 "이수혁, 도비 닮았단 소리 들어봤다"고 솔직하게 답변했다. 모델 출신 배우 이수혁과의 닮은꼴 발언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직업에 대한 질문에 광수는 "피부 미용 일 하고 있다. 대학 졸업 후 의사 면허 취득한 피부 미용 병원 일반의"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2025-07-03 09 13 18.jpgSBS플러스, ENA '나는 솔로'


이 말을 들은 MC 이이경은 즉각 반응하며 특정 병원을 언급하면서 "거기 의사 선생님이다"라고 알렸다. 이에 MC 데프콘이 "네가 꽂았지?"라고 농담을 던져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교회 오빠'라는 별명이 붙은 광수는 종교관에 대해서도 확고한 입장을 보였다. 그는 "제가 종교를 바꿀 생각이 없어서, 종교가 다른 분이 마음에 들기 위해서는 허들이 더 높아질 것"이라고 단호하게 밝혀 자신의 가치관을 분명히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