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8월 30일까지 '여름맞이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 진행
르노코리아가 여름철 차량 안전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8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여름맞이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을 통해 와이퍼 블레이드와 타이어 교체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 = 르노코리아
이번 캠페인은 장마철과 무더위로 인해 차량 관리가 특히 중요한 시기에 맞춰 기획됐다. 전국 약 400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시 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My Renault' 앱 회원에게는 더 큰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타이어 4본을 모두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행사 종료 후 총 10만 원 상당의 정비 할인 쿠폰이 마이 르노 앱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여름철 차량 안전을 위한 필수 점검 항목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강진규 디렉터는 "많은 비와 함께 무더운 날씨가 예상되는 만큼, 여름철 와이퍼 블레이드와 타이어는 필수적으로 점검을 해야 한다"며, "많은 고객분들을 위해 특별 정비 할인 혜택을 마련한 만큼, 편하게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와이퍼 블레이드와 타이어를 점검하고, 교체가 필요한 경우 합리적인 비용으로 교체해 안전한 드라이브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장마철에는 마모된 와이퍼 블레이드가 빗물을 제대로 닦아내지 못해 운전 중 시야 확보가 어려워질 수 있다. 특히 야간이나 고속 주행 시에는 더 큰 사고로 이어질 위험이 있다.
사진 제공 = 르노코리아
와이퍼 블레이드의 일반적인 교체 주기는 6~10개월이지만, 여름철에는 사용 빈도가 높아 더 자주 점검하고 필요시 교체하는 것이 좋다.
타이어 역시 여름철 안전 운행에 중요한 요소다.
마모된 타이어는 고온의 도로에서 제동력이 급격히 저하되고, 장마철에는 수막현상으로 인해 제동거리가 늘어나 사고 위험이 증가한다. 또한 여름철 기온 상승은 타이어 공기압에도 영향을 미치므로 정기적인 점검이 필요하다.
편리한 서비스 예약과 프리미엄 점검 시스템
르노코리아는 고객 편의를 위해 My Renault 앱을 통한 간편한 정비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앱을 통해 차량에 맞는 맞춤형 혜택 정보와 온라인 정비 견적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에서는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르노코리아
이 서비스는 일반적인 타이어, 공조시스템, 오일류 점검뿐만 아니라 내외부 라이트,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엔진 마운트 상태, 등속 조인트 부트 등에 대한 정밀 진단을 포함한다.
점검 중 발견된 특이사항은 My Renault 앱이나 문자메시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에게 안내되며, 각 부품별 정비 시점도 사전에 알려준다.
이번 '여름맞이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은 르노코리아의 모든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 및 엔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