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벗고 돌싱포맨', 강은비·강다니엘·한혜진·최윤영 출연
배우 강은비가 결혼 후 첫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솔직한 입담을 선보인다.
1일 SBS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방송되는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강은비를 비롯해 가수 한혜진, 배우 최윤영, 가수 강다니엘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새 앨범으로 컴백한 강다니엘은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 등 '돌싱포맨' 멤버들이 신곡 챌린지를 도와주겠다고 나서자 "형님들이 추기에는 어렵다"며 도발했다.
이에 자존심이 상한 멤버들은 즉석에서 일어나 어설픈 스텝을 선보였고, 결국 강다니엘은 신곡 챌린지를 포기하고 멤버들과 함께 즉흥 막춤을 추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강은비, 결혼 후 솔직한 근황 공개
'4차원 얼짱'으로 알려진 강은비는 탁재훈에게 "20년 전에 비해 예능감이 많이 느셨다"며 과거 인연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17년 연애 끝에 최근 결혼한 강은비는 "결혼한 지 두 달밖에 안 됐는데, 다음 달에 애가 들어설 것 같다"라는 파격적인 발언으로 현장을 폭소로 이끌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한편, 탁재훈은 최윤영이 자신을 이상형이라고 언급하자 "오늘 녹화에서는 최윤영만 챙겨주겠다"고 화답했다. 그러나 최윤영이 "이상형은 이상형일 뿐, 저 요즘 썸 타는 사람 있다"며 선을 그어 김준호가 "우리 재훈이 형 가지고 놀지 말라"며 분노하는 상황이 연출됐다.
'돌싱계 대모'로 불리는 가수 한혜진은 '갈색 추억', '너는 내 남자' 등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로, "한때 섹시로 이효리를 이긴 적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더 나아가 한혜진은 '돌싱포맨' 멤버 중 한 명에게 "나랑 한 번 만나보겠냐"며 호감을 표현해 모두를 당황시켰다.
한혜진이 지목한 멤버가 누구인지는 1일 오후 10시 45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