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7월 이달의 맛 '애망빙' 언텁쇼에서 첫 공개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으로 선보이는 '애망빙'을 지난 27일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에서 열린 언텁쇼를 통해 최초로 공개했다.
언텁쇼는 신제품 아이스크림 '텁'을 처음 개봉하는 행사로, 실험과 창조의 공간인 워크샵에서 진행됐다.
이번에 선보인 '애망빙'은 여름철 인기 디저트인 애플 망고 빙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신제품이다. 망고 샤베트와 코코넛 연유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하여 애플 망고와 미니 펄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플레이버로 구성됐다.
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다양한 이벤트와 협업으로 여름 시즌 공략
언텁쇼에서는 신제품 시식뿐만 아니라 바캉스를 주제로 한 앙케이트 퀴즈, 트로피컬 무드의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또한 총 35만원 상당의 럭키드로우도 함께 진행됐다.
배스킨라빈스는 제품 속 미니 펄을 형상화한 '애망빙 가챠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어 오는 7월 31일까지 연장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워크샵에서 12,000원 이상 구매 시 참여할 수 있으며, 가챠볼 안에는 팔찌, 반지 등 여름에 어울리는 액세서리가 들어있다.
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이니미니, 스윙셋, 누핍, 위세이예스, 프루타, 에이레브, 고그린오브젝트 등 감각적인 브랜드와의 협업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7월 중 해당 브랜드들과 추가 협업을 통해 새로운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르세라핌과 함께하는 여름 캠페인 시작
이번 언텁쇼에서는 배스킨라빈스의 신규 모델인 '르세라핌'과 함께하는 여름 캠페인의 시작도 알렸다.
배스킨라빈스는 르세라핌과 함께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소비자와의 브랜드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애망빙'을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과 함께하는 캠페인은 물론 7월 중 브랜드 팝업 스토어와 최초로 공개할 팝업 한정 굿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