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팬들과 유쾌한 소통으로 '쾌남' 매력 발산
배우 하정우가 자신의 SNS에서 팬들과 나누는 솔직하고 유쾌한 소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Instagram '__hajungwoo'
지난 28일 하정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독일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정우는 올 블랙 의상에 화려한 주얼리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와 달리, 댓글창에서는 팬들과의 재치 있는 소통으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팬들의 장난스러운 댓글에도 유쾌하게 대응하는 모습이었다.
"오빠 머리가 너무 커요"라는 다소 조롱 섞인 댓글에도 "고마워요"라고 여유롭게 답변하며 넓은 마음을 보여줬다.
Instagram '__hajungwoo'
또한 "옷차림이 참 멋지시네요"라는 칭찬에는 "빌렸어요"라고 솔직하게 받아치는 모습으로 소탈한 매력을 발산했다.
차기작으로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 출연 확정
한편, 하정우는 앞으로 tvN 새 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 작품에서 그는 기수종 역할을 맡아 임수정, 김준한, 정수정, 심은경 등 실력파 배우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하정우의 이러한 친근한 소통 방식은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되고 있으며, 연기자로서의 카리스마와 일상 속 유쾌한 모습 사이의 갭이 많은 이들에게 신선한 매력으로 다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