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역 초역세권에 '파이브가이즈' 새 매장 오픈
에프지코리아가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의 국내 8번째 매장을 서울 용산에 선보인다. 오는 7월 25일 오픈 예정인 '파이브가이즈 용산'은 호남선 KTX의 핵심 거점인 용산역과 직접 연결된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며, 관광객을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로운 매장은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층에 자리 잡으며, 총 413.1㎡ 규모에 118석을 갖추게 된다. 특히 이 매장은 오는 7월 26일 리뉴얼 오픈하는 아이파크몰의 신규 F&B 리빙존 '도파민스테이션' 내에 위치한다.
사진 제공 = 에프지코리아
도파민스테이션은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트렌디한 식음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어, 파이브가이즈와 다른 브랜드들 간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프리미엄 버거 시장 확장하는 파이브가이즈
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파이브가이즈 용산은 뛰어난 교통 접근성과 상권 경쟁력을 갖춘 입지로 보다 많은 고객에게 파이브가이즈만의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별 특성과 고객층에 맞는 매장 확대 전략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1986년 미국에서 탄생한 파이브가이즈는 신선한 재료와 주문 즉시 조리하는 원칙을 고수하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지난 2023년 강남 1호점을 시작으로 압구정, 광교 등 주요 상권에 매장을 확장하며 프리미엄 F&B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번 용산점 오픈으로 파이브가이즈는 국내 프리미엄 버거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 제공 = 에프지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