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블랙핑크, 월드투어 시작 알렸다... 'DEADLINE' 투어 트레일러 최초 공개

블랙핑크, 월드투어 트레일러 공개로 글로벌 팬 열광


글로벌 K팝 대표 걸그룹 블랙핑크가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화려한 트레일러를 공개해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6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LACKPINK WORLD TOUR TRAILER'를 게재했다.


인사이트YG엔터테인먼트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위상에 걸맞은 압도적인 스케일의 영상이 공개되면서, 그동안 많은 팬들이 궁금해했던 월드투어에 관한 힌트가 일부 공개됐다.


트레일러는 광활한 사막에서 로제가 누군가에게 전화를 거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서 서부극을 연상시키는 역동적인 배경음악과 함께 끝없이 이어진 도로 위를 질주하는 블랙핑크 멤버들의 강렬한 비주얼이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감각적인 연출로 담겨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완전체 블랙핑크의 시너지, 글로벌 음악 시장 선두주자로 재확인


특히 로제, 리사, 제니, 지수가 순차적으로 등장해 함께 로드트립을 떠나는 장면은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인사이트YG엔터테인먼트


이번 트레일러는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네 멤버의 완전체 시너지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트레일러는 해외의 유명 연출진과 협업해 미국 랜캐스터 인근 사막과 할리우드 스튜디오 등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며 "최상의 결과물을 위한 모두의 노력들이 어떠한 공연으로 완성될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