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야구팬 겨냥한 KBO 콜라보 MD 상품 첫 출시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극장 CGV가 야구 팬들을 위한 특별한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 CGV
CGV는 극장 업계 최초로 한국야구위원회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MD 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은 각 구단별 디자인을 적용한 'KBO 팝콘버킷'과 'KBO 캔쿨러' 두 가지다.
'KBO 팝콘버킷'은 야구 헬멧 형태로 제작되어 야구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구단별 모꾸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어 소비자가 직접 자신이 응원하는 팀의 색깔과 로고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KBO 캔쿨러'는 야구 팬들 사이에서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 가을점퍼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희소성을 높였다. 쿨링 소재로 만들어진 구단별 가을점퍼 형태의 캔쿨러는 음료캔을 감싸 더욱 시원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이벤트 및 야구 생중계 함께 즐기는 특별한 경험
이 특별한 KBO 콜라보 상품들은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20여 개 CGV 극장 매점에서 오는 6월 2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CGV
CGV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CGV 공식 인스타그램의 KBO 콜라보 관련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KBO 공인구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CGV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김수경 F&B사업팀장은 "KBO 리그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KBO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좋아하는 구단 모양의 굿즈에 담긴 팝콘, 음료와 함께 야구 경기를 더욱 특별하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 = CGV
한편, 이번 주말에는 CGV에서 프로야구 경기 생중계도 즐길 수 있다.
오는 29일 오후 5시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 vs LG 트윈스' 경기는 CGV강변, 광주금남로, 소풍 등에서 생중계된다. 또한 인천 SSG 랜더스 필드에서 진행되는 '한화 이글스 vs SSG 랜더스' 경기는 CGV대전,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천안펜타포트, 청주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KBO 리그 극장 생중계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