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출신 이다은, 시즌7 MC로 화려한 변신
'돌싱글즈2' 출연자에서 MC로 승격된 이다은이 감격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지난 24일 이다은은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MC 발탁 소식을 알리며 벅찬 감정을 드러냈다.
이다은 SNS
이다은은 "여러분... 저 진짜 손떨면서 적는데.. 제가 출연자로 시작했던.. 우주 최강 연애 프로그램 돌싱글즈!! 이번에 시즌7으로 돌아오는데요!!!!!"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어 "제가 MC를 보게되었습니다아... 그때 응원받았던 그 자리에서 이제는 출연자분들의 이야기에 공감하며 응원해드리는 사람으로 설 수 있다는 게 믿기지 않고, 너무 감사한 순간이에요"라며 MC 발탁에 대한 기쁨과 감사함을 표현했다.
호주 로케이션으로 돌아오는 '돌싱글즈7'
MBN '돌싱글즈7'은 '호주 올 로케이션' 촬영과 함께 7월 20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
제작진은 기존 MC진인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 은지원에 더해 이다은이 합류하게 된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이번 시즌7 출연진들의 '재혼'을 향한 강렬한 열망을 위해 이다은이 '적임자'로 선정됐으며, 그녀는 결정적 순간마다 출연진들의 심리를 생생하게 대리 중계하는 '키 플레이어'로 활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다은 SNS
이다은은 소감에서 "가문의 영광입니다 진짜루.. 따뜻하게, 솔직하게!! 그리고 기존 엠씨분들 보조하면서 시청자분들과 함께 울고 웃는 MC가 되어보겠습니다아... 부족한게 많겠지만 귀엽게 봐주세요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다은은 MBN '돌싱글즈2'에 출연해 윤남기와 인연을 맺고 2022년 재혼했다. 당시 딸 리은 양을 키우고 있던 이다은은 윤남기와 재혼 후 지난해 8월 아들을 출산했다.
현재 이다은과 윤남기 부부는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을 운영하며 유튜버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