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8일(목)

팝페라 가수 임형주, 나홀로 400평 대저택에 사는 39세 솔로남 일상 최초 공개

팝페라 가수 임형주, 400평 대저택에서의 럭셔리 라이프 공개


팝페라 가수 임형주가 자신의 화려한 주거 공간을 TV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한다.


EBS와 E채널의 인기 프로그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제작진은 지난 24일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팝페라 가수 임형주 편이 방송된다"고 예고했다.


image.pngEBS, E채널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39세 솔로 남성인 임형주는 놀랍게도 400평 규모의 4층 대저택에 혼자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방송에서는 그의 완벽주의 성향이 드러나는 먼지 한 톨 없는 깔끔한 주방과 특별한 지인들만을 위해 마련된 전용 공간까지 시청자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럭셔리 의상 컬렉션과 투자 철학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백화점 진열대를 연상케 하는 임형주의 드레스룸이다.


완벽한 칼각을 자랑하는 이 공간은 다양한 무대 의상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image.pngEBS, E채널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임형주는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의상에는 아낌없이 투자한다"며 "모두 협찬 없이 내 돈으로 직접 구매한 것들"이라고 밝혔다.


그의 컬렉션에는 장인이 한 땀 한 땀 수작업으로 제작한 명품 브랜드 D사의 2500만 원에서 3000만 원 상당의 맞춤복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유명 가수 G-Dragon도 소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C사의 럭셔리 재킷까지 보유하고 있어 그의 패션에 대한 남다른 안목과 투자를 엿볼 수 있다.


이 특별한 '이웃집 백만장자' 임형주 편은 25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