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도루코와 콜라보 패키지 출시
넷마블이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와 면도기 브랜드 도루코의 협업을 통해 특별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인다.
23일 넷마블 측은 이번 협업을 통해 한정판 면도기 패키지를 출시하고 게임 아이템을 함께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 넷마블
콜라보 패키지는 PACE 3D 모션 면도기 1개, PACE 3D 모션 4입날 2개, PACE 3D 모션 3입날 1개, 쿨링 쉐이빙폼으로 구성됐다.
이 패키지는 23일부터 도루코 네이버 직영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구매자에게는 '영웅 소환 이용권 7개', '펫 소환 이용권 7개', '픽업 영웅 소환 이용권 7개', '루비 700개'가 포함된 '도루코 X 세븐나이츠 리버스 7777 쿠폰'이 증정된다.
게임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넷마블은 현재 '세븐나이츠 리버스'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전설' 등급의 에이스와 레이첼 캐릭터를 무료로 제공하며, '웰컴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영웅 소환 이용권을 최대 20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넷마블
또한 '매일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10일마다 전설 영웅을, 30일마다 스페셜 영웅을 얻을 수 있어 신규 유저들의 게임 적응을 돕고 있다.
지난 5월 15일 국내 정식 출시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인기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와 전투 시스템 등 핵심 요소를 계승하면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게임성을 향상시켰다.
출시 당일 불과 7시간 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에 올랐으며, 5일 만에 국내 양대 앱마켓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
한편,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가수 '비비'를 공식 모델로 발탁해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