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입대 전 마지막 팬미팅 'THE ROYAL' 개최 확정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인 차은우가 군 입대를 앞두고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차은우는 오는 7월 12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솔로 팬미팅 'THE ROY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판타지오
지난 20일 오후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팬미팅 포스터에서 차은우는 거울 속에 담긴 자신의 어린 시절을 완벽하게 오마주한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THE ROYAL' 팬미팅은 차은우가 군 입대 전 마지막으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유쾌한 모습과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차은우의 열일 행보
차은우는 올해 가수와 배우로서 다양한 분야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달 초 아스트로 멤버들과 함께 3년 만의 국내 콘서트 'The 4th ASTROAD Stargraphy'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오는 28일과 29일에는 일본 후쿠오카 페이페이돔에서 'Stargraphy'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배우로서도 차은우의 행보는 주목할 만하다.
판타지오
현재 그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원더풀스'와 영화 '퍼스트 라이드' 개봉을 앞두고 있어 연기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현재 상영 중인 '차은우 VR 콘서트 : 메모리즈'를 통해 전 세계 관객들과 만나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25 차은우 팬미팅 'THE ROYAL'은 7월 12일 오후 5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
티켓 예매는 6월 25일 오후 5시 선예매를 시작으로, 6월 26일 오후 5시에는 일반예매가 온라인 예매처 티켓링크에서 각각 오픈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