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쿨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 1분 만에 매진... 뜨거운 관심 입증
여름 음악 축제의 강자로 자리매김한 '2025 카스쿨 페스티벌'이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지난 16일 오픈된 얼리버드 티켓이 단 1분 만에 전량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사진 제공 = 오비맥주
오는 8월 23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개최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작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규모와 콘텐츠로 관객들에게 풍성한 현장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기대감 상승... 몬스타엑스 유닛, 루시 등 참여
카스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1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축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첫 라인업으로는 글로벌 인기 그룹 몬스타엑스의 유닛 '셔누X형원'과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주목받는 K-밴드씬의 대표주자 '루시'가 확정됐다.
페스티벌 주최 측은 향후 K-POP, 힙합, DJ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아티스트들을 순차적으로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혀 음악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 제공 = 오비맥주
'카스쿨 페스티벌'은 화려한 아티스트 라인업과 시원한 워터쇼가 결합된 초대형 야외 뮤직 콘서트로, 다양한 장르별 스테이지와 브랜드 체험 콘텐츠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지난해에는 약 1만 5천 명의 관람객이 참여해 뜨거운 열기를 더했으며, 국내 맥주 브랜드 중 유일하게 자체 뮤직 페스티벌을 운영하는 카스의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티켓 구매를 원하는 관객들은 네이버 예약과 NOL 티켓을 통해 정식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2025 카스쿨 페스티벌'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카스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