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04일(금)

토니모리 '퍼펙트립스 쇼킹립', '2025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1위... "2년 연속 수상"

| 토니모리,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다수 제품 수상 쾌거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퍼펙트립스 쇼킹립'이 '2025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워터틴트 부문 1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일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는 글로우픽 어워드 총 4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발표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토니모리


퍼펙트립스 쇼킹립 외에도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가 크림토너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는 매트ㆍ벨벳틴트 부문 위너,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은 수분크림 부문 위너로 선정됐다.


| 소비자 리뷰 기반 신뢰도 높은 글로우픽 어워드


글로우픽 어워드는 국내 최초로 소비자 리뷰만을 바탕으로 시상하는 100%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로, 공정성과 신뢰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상반기 어워드는 총 143,556개 제품을 대상으로 지난 2024년 11월부터 2025년 4월까지 등록된 289,401건의 리뷰를 4단계로 분석해 일반 소비자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했다.


| 국민 타투 틴트로 불리는 퍼펙트립스 쇼킹립의 인기 비결


퍼펙트립스 쇼킹립 틴트는 지난해 6월 기준 누적 판매량 210만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 제품은 강력한 발색력을 물론 빠른 픽싱력, 번짐 없는 밀착력, 오랜 시간 유지되는 보습감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특히 착색이 최대 100시간 동안 지속되어 '국민 타투 틴트'라는 애칭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총 14종의 다양한 색상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인기 요인이다.


지난달에는 월트디즈니 캐릭터 '마리'와 협업한 '피치 쇼킹', '그레이프 쇼킹' 등 한정 색상 2종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 K-뷰티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구매 후기가 54,000건을 돌파한 대용량 가성비 토너 제품으로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로 꼽힌다.


5,000ppb의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채워주며,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B5 판테놀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주어 피부를 모찌(찹쌀떡)처럼 촉촉하고 쫀쫀하게 케어해 준다. 또한 병풀 추출물로 피부를 진정 케어해주며 민감성 피부 자극 24시간 테스트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에 첫 수상한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은 2,500시간 숙성·발효시킨 지리산 어성초 추출물과 특허받은 엑소시카 등의 성분을 함유해 지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수분크림이다.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스트레스와 미세먼지 등 내·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K-뷰티 활성화에 힘입어 퍼펙트립스 쇼킹립,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등 제품이 전세계적으로 호평을 받으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며, "두 제품을 비롯해 어성초시카 쿨링 제품, 다이소 본셉 등 여러 히트 제품군을 적극 육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