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8일(목)

잘생긴 외모에 강철 체력까지... 10km 러닝 여유롭게 완주해 션도 '감탄'시킨 박보검

션, 박보검과 함께한 '언노운크루 새벽 러닝' 인증샷 공개


가수 션이 배우 박보검의 놀라운 러닝 실력에 감탄을 표했다.


지난 19일 션은 자신의 SNS 계정에 "언노운크루 새벽 러닝"이라는 문구와 함께 박보검과의 러닝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이른 아침 달리기를 마친 후 밝은 미소를 지으며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에도 빛나는 두 사람의 비주얼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션은 게시글을 통해 "보검아 오랜만에 뛰는 거 맞지? 두 번째 러닝만에 10km 여유롭게 완주라니"라며 박보검의 뛰어난 체력에 놀라움을 표현했다.


인사이트션 SNS


또한 "런수다 중간중간 이연진 코치의 원포인트 러닝 레슨까지 너무 즐거운 펀런이었다"고 덧붙이며 함께한 러닝 시간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815런 준비와 함께 드라마 '굿보이' 출연 중인 박보검


특히 션은 "815런까지 열심히 준비해보자. 모두 하루를 러닝으로 시작해 보세요"라는 메시지로 팬들에게도 건강한 생활 습관을 독려하는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815런은 광복절을 기념하는 러닝 행사로 추측되며, 션과 박보검이 함께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션 SNS


한편, 박보검은 현재 JTBC 토일드라마 '굿보이'에서 열연 중이다. '굿보이'는 메달리스트 출신 경찰들이 펼치는 액션 수사극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