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8일(목)

블랙핑크, 7월초 신곡과 함께 '완전체'로 돌아온다... 3년 만에 컴백

블랙핑크, 3년 만에 완전체 컴백 소식에 팬들 열광


인기 걸그룹 블랙핑크가 오는 7월 초 완전체로 신곡을 발매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19일 JTBC 엔터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이번 컴백은 2022년 발매된 정규 2집 'BORN PINK' 이후 약 3년 만에 이루어지는 것으로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블랙핑크의 완전체 컴백 소식은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이 종료된 이후 전해진 것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Facebook 'BLACKPINKOFFICIAL'Facebook 'BLACKPINKOFFICIAL'


계약 종료 후 멤버들은 각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으며, 이번 완전체 활동 발표는 K팝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로 떠올랐다.


월드 투어와 함께 발표된 컴백 소식, 글로벌 팬들 열광


이번 블랙핑크의 신곡 발매 소식은 월드 투어 개최 계획과 함께 발표되어 국내외 팬들의 반응은 더욱 뜨겁다.


약 3년이라는 긴 공백기 동안 솔로 활동으로 각자의 음악적 역량을 키워온 멤버들이 다시 한 팀으로 뭉쳐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K팝 시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Instagram 'blackpinkofficial'Instagram 'blackpinkofficial'


블랙핑크는 글로벌 인기 걸그룹으로서 이전 앨범과 월드 투어에서 큰 성공을 거둔 바 있어, 이번 컴백과 투어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특히 소속사 계약 종료 후 첫 완전체 활동이라는 점에서 블랙핑크의 새로운 음악적 방향성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