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8일(목)

'지드래곤 열애설' 주인공 김고은, '솔로지옥5' 출연 합류

지드래곤 열애설로 화제 모은 김고은, 넷플릭스 '솔로지옥5' 출연


미스코리아 출신 모델 김고은이 인기 데이팅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 시즌5에 합류한다.


YTN 보도 등에 따르면, 김고은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인 '솔로지옥' 다섯 번째 시즌의 출연진으로 캐스팅됐다.


[단독] 지드래곤 열애설 주인공 김고은, 솔로지옥5 합류Instagram 'goxnni_'


2000년생인 김고은은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현수의 딸로 알려져 있으며, 2022년 제66회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미'로 선정되며 주목받았다. 


특히 그녀는 12살 연상인 인기 아이돌 지드래곤과의 열애설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당시 지드래곤 측은 "지인이 겹치는 친한 동생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공식 부인했다.


글로벌 인기 콘텐츠로 자리매김한 '솔로지옥' 시리즈


'솔로지옥'은 '지옥도'라 불리는 외딴섬에서 진행되는 솔직하고 과감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커플이 되어야만 섬을 벗어날 수 있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previewInstagram 'goxnni_'


시즌1부터 시즌4까지 넷플릭스 글로벌 TOP10(비영어) TV 부문에 연이어 진입하는 성과를 거두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시즌5는 한국 예능 프로그램 중 최초로 다섯 번째 시즌 제작이라는 의미 있는 기록을 달성했다.


그동안 '솔로지옥' 시리즈는 프리지아(송지아), 차현승, 덱스, 신슬기, 이관희, 최혜선, 육준서, 박해린 등 다수의 스타를 배출하며 화제성을 입증해왔다.


데이팅 리얼리티 프로그램 팬들은 미스코리아 출신의 김고은이 '솔로지옥5'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리고 그녀의 참여가 프로그램에 어떤 새로운 화제성을 더할지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