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04일(금)

"셰프가 먼저 찾아 쓰는 블렌더"... 브라운 MQ7과 미식의 만남

미슐랭 2스타 셰프와 함께하는 브라운 핸드블렌더 특별 캠페인


프리미엄 독일 가전 브랜드 브라운이 자사의 대표 제품 핸드블렌더 MQ7 시리즈를 앞세워 미슐랭 2스타 셰프 이준과 손잡고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브라운 핸드블렌더 셰프 캠페인'으로 명명된 이번 행사는 전문 셰프도 인정하는 브라운의 독보적 기술력을 강조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미슐랭 레스토랑에서의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로 마련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드롱기코리아


브라운 핸드블렌더는 오랜 역사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최고의 사랑을 받는 주방가전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의 주역인 MQ7 시리즈는 브라운만의 특허 기술인 액티브 블레이드와 스마트 스피드 기술이 탑재되어 있다.


이 기술들은 단단한 식재료도 쉽게 분쇄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손 압력에 따라 속도가 정밀하게 조절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칼날이 상하로 움직이는 독자적 구조 덕분에 재료가 골고루 블렌딩되어 최상의 요리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미슐랭 셰프가 인정한 프리미엄 성능과 특별한 미식 이벤트


이번 캠페인에서 브라운은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스와니예'의 오너셰프 이준과 협업하며 제품의 전문성을 입증했다.


이준 셰프는 "지금까지 사용해본 핸드블렌더 중 성능이 가장 뛰어나다"며 실제 레스토랑에서도 브라운 제품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드롱기코리아


이를 기념해 브라운은 MQ7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브라운 테이블' 이벤트를 개최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의 고객은 오는 8월 26일 낮 12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스와니예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이 자리에서는 MQ7으로 조리한 파인 다이닝 코스 요리가 제공되며, 이준 셰프의 홈쿡 레시피 중 하나인 '허브 크러스트 연어 스테이크'가 메인 메뉴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8월 10일까지 가능하며, 제품 구매 인증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 폼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15일에 발표된다.


드롱기코리아 이수정 상무는 "MQ7 시리즈는 가정에서는 물론, 셰프가 사용하기에도 충분한 수준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라운만의 기술력과 함께 브랜드가 추구하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고객들이 직접 체감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MQ7 시리즈는 전국 하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및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 방법은 네이버 브라운 브랜드스토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