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침대&매트리스 전문관' 론칭... 최대 45% 할인 프로모션 진행
쿠팡이 소비자들의 수면 환경 개선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였다.
고객들이 자신에게 적합한 침대와 매트리스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침대&매트리스 전문관'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최대 4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 = 쿠팡
이번에 론칭된 전문관에는 씰리, 썰타, 슬로우베드, 럼멜, 지누스와 같은 수면 전문 브랜드부터 한샘, 리바트, 일룸, 까사미아 등 국내 유명 종합가구 브랜드까지 약 1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가격대도 10만원대 실속형 제품부터 30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전문관 오픈을 맞아 글로벌 수면 전문 브랜드 씰리의 '브라이드 펌 매트리스 하드타입'과 '메리미2 매트리스 미디엄하드타입' 등 신규 상품도 준비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편리한 배송 서비스와 맞춤형 가이드 제공
쿠팡은 온라인 침대 쇼핑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로켓설치'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로켓설치 대상 침대 및 매트리스 구매 시 기존 침대와 매트리스를 무료로 내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국 어디서나 사다리차나 계단 사용료 없이 무료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주문 다음 날 바로 설치받을 수 있는 빠른 배송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침대와 매트리스는 수면의 질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지만, 온라인에서는 사이즈, 쿠션감, 종류 등 선택 요소가 복잡해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들이 많았다.
쿠팡은 이러한 고객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전문관 내에 '나에게 맞는 매트리스 찾기' 가이드를 마련했다.
이 가이드에서는 브랜드, 사이즈, 경도, 매트리스 종류, 구성품, 침대 종류 등 다양한 조건별 맞춤형 상품 검색 기능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이 복잡한 고민 없이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침대와 매트리스를 찾아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이번 전문관을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