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20kg 감량 후 놀라운 변신... "노랑데이" 셀카로 날씬해진 모습 공개]
개그우먼 홍윤화가 다이어트 성공 후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
홍윤화는 15일 자신의 SNS에 "노랑데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홍윤화 SNS
공개된 사진 속 홍윤화는 노란색 재킷과 치마를 매치한 러블리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20kg 감량 후 날렵해진 턱선과 홀쭉해진 실루엣이 팬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재킷 단추까지 깔끔하게 잠근 모습에서 그녀의 성공적인 다이어트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다이어트 성공 비결과 위고비 논란에 대한 해명
홍윤화는 총 40kg 감량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절반인 20kg 감량에 성공했다.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을 통해 "20kg이 빠졌다"며 다이어트 전후 모습을 공개했다.
그녀는 "20kg 감량 티가 안 난다고 하셔서 다이어트 첫 번째 영상에 똑같은 옷을 입고 있다. 이렇게 빠졌다"라며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다.
홍윤화 SNS
특히 홍윤화는 "올해 3월 중순부터 다이어트를 했다. 두 달 반 정도 만에 20kg을 뺀 거다"라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전했다. 또한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도 함께 공개했다.
한편, 그녀는 최근 불거진 '위고비' 논란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위고비에 대한 댓글이 많더라. 많은 분들께도 말씀 드렸고 심지어 생방송에 나가서 해명까지 했다"며 "사본 적도, 만져본 적도, 실제로 본 적도 없다. 주사가 무섭다. 내가 하고 있는 다이어트는 위고비는 절대 아니다"라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홍윤화의 건강한 다이어트 성공 스토리는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으며, 앞으로 남은 20kg 감량 도전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