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든어택, 신규 이벤트 모드 '브레드의 초대' 출시
넥슨이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
12일 넥슨은 '서든어택'에 신규 이벤트 모드 '브레드의 초대'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드는 26일까지 운영되며, 다양한 발판을 넘어 목표 지점에 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진 제공 = 넥슨
'브레드의 초대'는 바람, 물, 포탈 등 다양한 구조물을 활용하고 장애물을 피해 정상에 위치한 '브레드 빵집'에 도달하는 것이 목표다. 체크 포인트인 '디저트 대문'을 지나야 하며, 짧은 거리임에도 높은 난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모드부터는 초보 코스와 일반 코스 외에 초고수 코스가 새롭게 추가되어 다양한 난이도를 즐길 수 있다.
| 이벤트 보상과 특별 방송
넥슨은 '브레드의 초대' 모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미션 이벤트에서는 달성 단계에 따라 '젤리곰 충격기 영구제', '영구제 탄창 2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35분 내에 최종 목표 도달에 성공하면 'BombTechkit II 젤리곰 영구제'를 선물로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도전 의욕을 자극한다.
또한 12일 오후 7시에는 '서든어택' 공식 마스코트 캐릭터 '브레드'의 'SOOP' 방송국에서 특별 생방송이 진행된다.
사진 제공 = 넥슨
이 방송에는 '브레드', '슈가', 그리고 '서든어택' 개발자가 참여해 직접 '브레드의 초대' 모드에 도전한다.
넥슨은 개발자보다 더 빠르게 정상에 도달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3만 '넥슨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같은 기간 '얼음깨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일일 미션 완료와 SP 사용을 통해 망치 아이템을 획득하고, 이를 사용해 얼음을 파괴하면 '윈체스터 Noble 영구제', 'KRISS Noble 영구제'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부터는 플레이 가이드 추가 및 일일 미션 현황 확인 등 다양한 개선 사항이 적용되어 유저 편의성이 높아졌다.
넥슨은 오는 7월 3일까지 2025 시즌2 피날레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든패스' 레벨 달성 구간마다 '영구제 밀봉', 1천 SP 등의 추가 선물을 지급하고, PP 누적 사용 구간마다 'UAR_v2 Breakout 영구제', '저격 기간연장 영구제' 등을 제공한다.
오는 6월 15일까지는 매일 하루 한 번 전체 채팅에 정해진 문구를 입력하면 '영구제 밀봉', '영구제 탄창 2개'를 받을 수 있다.
오는 6월 16일부터 18일까지는 '브레드'의 'SOOP' 방송국에서 기념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게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방송 이벤트가 이어진다. 또한 19일 점검 전까지는 '프라임 하이틴 세트 영구제', 신규 개조무기 '윈체스터 Noble Lv.100 영구제' 등 다양한 영구제 유니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메가카운트가 진행된다.
이를 기념해 오는 6월 19일까지 게임 접속 시 매일 하루 한 번 '메가카운트 이용권'이 지급되며, 조건에 따라 SP를 사용해 추가 이용권도 획득할 수 있다.
'서든어택' 신규 이벤트 모드 '브레드의 초대'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