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비바 런' 러닝 이벤트 성황리에 마무리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지난 5월 31일 개최한 고객 참여형 러닝 이벤트 2025 '비바 런'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4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러닝의 즐거움을 전파하고 핵심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르꼬끄의 스포츠 헤리티지를 알리는 자리이기도 했다.
사진 제공 = 르꼬끄 스포르티브
'비바 런'은 스페인어로 '만세'를 의미하는 '비바'와 '런'을 결합한 이름으로, 기록 경쟁보다는 러닝을 통한 건강한 신체와 긍정적 에너지 발산에 초점을 맞췄다.
이날 행사에는 사전 신청자 중 추첨으로 선발된 20명의 고객과 함께 르꼬끄의 브랜드 앰배서더인 개그맨 유세윤이 참여해 현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러닝크루 '궁시렁궁시런'을 직접 운영할 정도로 러닝에 진심인 유세윤은 특유의 위트와 입담으로 참가자들과 함께 완주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전문 코치와 함께한 도심 속 헤리티지 러닝 코스
이벤트는 이른 아침 7시 30분부터 시작됐다. 참가자들은 전 마라톤 국가대표이자 서울시청 코치 출신인 이선춘 코치의 지도 아래 약 30분간 몸풀기와 워밍업을 진행했다.
사진 제공 = 르꼬끄 스포르티브
본격적인 러닝에서는 코치가 함께 달리며 적절한 러닝 보폭, 호흡법, 강도 등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했다.
러닝 코스는 을지로 세운상가를 시작으로 종묘 담장길, 서순라길, 청계천로 등 서울의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헤리티지 지역을 아우르는 약 5km 구간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도심 속 역사와 문화를 느끼며 러닝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완주 후에는 출발지이자 도착지였던 을지로3가의 베이스캠프에서 다양한 부대행사가 이어졌다.
사진 제공 = 르꼬끄 스포르티브
'궁시렁궁시런' 멤버이자 러닝 인플루언서인 양배차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서는 러닝 전문 코치와의 질의응답 시간, 식사, 완주 기념 인증 사진 촬영, MVP 수여, 럭키드로우 추첨 등이 진행됐다.
르꼬끄는 참가자 전원에게 여름 대표 신제품인 '냉감 티셔츠'와 '비바폼 맥스 러닝화'를 선물로 증정했다.
르꼬끄는 앞으로도 젊은 층 사이에서 트렌디한 문화로 자리잡고 있는 러닝의 긍정적 효과를 창의적인 방식으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소비자 접점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