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04일(금)

이마트, 초여름 맞이 과일·냉감침구 최대 40% 할인

이마트, 초여름 맞이 과일·냉감침구 할인 행사 진행


이마트가 초여름을 맞아 시원한 계절 준비를 돕는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시작한다.


오는 5월30일부터 6월4일까지 과일 등 신선식품을, 오는 6월12일까지는 냉감침구 할인을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마트


이번 행사에서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하는 밥상물가 안정 행사의 일환으로 사과, 배, 참외, 수박, 블루베리 등 소비자 수요가 높은 과일 품목을 중심으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당찬 사과', '당찬 배', '반전 참외', '하우스 수박', '국산 블루베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사과, 배, 참외, 블루베리 구매 시에는 이마트앱 적립금 e머니 600~1,500점을 추가로 지급해 추후 쇼핑 시 사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초당옥수수부터 냉감침구까지, 다양한 여름 상품 할인


초여름 대표 간식인 초당옥수수도 시즌 첫 행사에 돌입한다. 밀양, 광양, 의령 등에서 재배된 초당옥수수는 작년 대비 약 1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올해는 성장기 쌀쌀했던 날씨로 물량이 줄었음에도 100% 계약재배를 통해 물량을 안정화하고 가격을 낮췄다.


냉감침구 부문에서는 올해 총 100여 종의 다양한 신상품을 20~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열전도율이 높고 흡한속건 특징을 가진 나일론, 폴리에틸렌 소재 등을 사용한 침구류가 주를 이룬다.


대표 상품으로는 '웨이브 익스트림 쿨 침구' 8종을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한다. 이 제품은 100%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숙면이 가능한 침구류로, 차렵이불, 이불패드, 베개 등을 다양한 사이즈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고기능성 냉감 소재의 '웰크론 포르페 냉감 바디필로우'를 1만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귀여운 동물 모양의 '슈퍼쿨 바디쿠션' 전 품목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6월 가격파격 선언, 생필품 할인도 함께


이마트는 오는 5월30일부터 6월26일까지 약 한 달간 '6월 가격파격 선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그로서리 5대 품목과 생필품 50대 품목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행사다. 그로서리 5대 품목으로는 '브로콜리', '까망애플수박', '미국산 냉동 우삼겹 바로구이 800g', '만전김', '매일 데일리밀크'를 준비했다.


생필품 50대 품목으로는 막국수, 메밀소바, 초계국수 등 시즌 면류와 찌개두부, 고기만두, 상온국, 스파게티면, 탄산음료, 커피믹스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 정우진 마케팅담당은 "이번 행사는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적응하기 위한 여름나기 상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며, "이어 여름 제철 음식, 시즌 스포츠 등 계절마다 꼭 필요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물가안정 행사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