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15일(금)

'끼쟁이' 손흥민이 쏟아지는 러브콜에도 절대 예능 출연 안하는 이유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멋진 골로 국민들의 심장을 뛰게 한 손흥민. 그에 대한 관심이 지금까지 식지 않고 있다.


그 결과 국민 호감남으로 거듭난 손흥민을 출연시키고 싶어 하는 예능 PD들이 많다.


그러나 손흥민의 모습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좀처럼 찾아보기 힘들다. 그 이유가 무엇인지는 손흥민의 스승이자 아버지인 손웅정 씨의 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웅정씨는 과거 한 매체를 통해 아들 손흥민의 예능 활동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힌 바 있다. 


그는 "아들을 통해 돈을 벌고 싶은 마음은 추호도 없다"며 "그저 아들이 경기장 안에서 행복했으면 한다. 은퇴까지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없다"고 말했다. 


인사이트뉴스1


손흥민 역시 가장 존경하는 아버지의 뜻에 따라 축구에만 집중하겠다고 다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손흥민은 아이돌 그룹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을뿐더러, 종종 자신의 SNS를 통해 감출 수 없는 끼를 발산하고 있지만 예능프로그램 섭외 요청은 정중히 거절하고 있다. 


손흥민의 마음을 안 팬들은 아쉬워하면서도 "멋있다", "은퇴하고 방송 출연해도 늦지 않아", "마인드가 진짜 프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뉴스1


한편 올해 한국 나이로 27세가 되는 손흥민은 한국 남성이라면 당연히 가야 하는 군입대를 앞두고 있다.


선수 생명에 치명적인 입대를 합법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오는 8월 열리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금메달뿐이다.


이번 김학범 아시안게임 축구대표팀은 현재 와일드카드로 손흥민을 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


인사이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