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봄을 맞아 4월 한 달간 SKT T 멤버십 및 주요 배달앱을 통해 다채로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공차 음료와 디저트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SKT T 멤버십과 쿠팡이츠, 요기요, 해피오더, 배달의 민족 등 총 5곳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는 'SKT 0 day'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만 13~34세 T 멤버십 고객은 오는 4월 10일, 20일, 30일에 선착순 1만 명에게 인기 음료인 '블랙 밀크티+펄'과 '타로 밀크티+펄'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은 오는 5월 3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배달앱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이 준비됐다. '쿠팡이츠'에서는 4월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일정 금액 이상 주문 시 최대 2,000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요기요'에서는 포장 주문 시 일정 금액 이상 주문하면 2,000원 할인이 적용되며, 배달 주문 시에는 일정 금액 이상 주문할 경우 1,5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피오더'에서는 오는 4월 21일부터 27일까지 주문 금액이 일정 금액 이상일 경우 최대 5,000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배달의민족'에서는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4일까지 주문 금액이 일정 금액 이상일 때 최대 3,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맹점의 매출 증대와 가맹점주들의 부담 경감을 위해 공차코리아 본사와 제휴 채널에서 할인 비용을 지원하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따뜻한 봄날 공차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더욱 부담 없이 티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함께 여유로운 봄날의 티타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공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