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4일(화)

박세미, 아빠도 외면한(?) 어린 시절 사진 공개... "얼굴 보고 내 딸 아니라며 이불 덮어" (영상)

개그우먼 박세미가 SBS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솔직하고 유쾌한 토크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인교진·소이현 부부와 개그우먼 김미려, 박세미가 게스트로 출연해 각자의 결혼 이야기와 연애담을 진솔하게 풀어놓았습니다.


NISI20251022_0001971815_web.jpg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박세미는 이날 방송에서 "인연을 만나기 위해 골프를 배워봤다. 그런데 전 동적인 운동이 좋지 골프가 안 맞더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이때 임원희가 "저는 골프를 안 친다"며 은근슬쩍 어필하자, 박세미는 "저 오늘 둘이 돼서 나가겠다. 끌린다"고 화끈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날 박세미는 어린 시절의 충격적인 에피소드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그는 "아빠가 갓 태어난 제 얼굴을 보고 '내 자식 아니다'라고 이불을 덮어버렸다고 하더라"며 "지금 많이 고쳤다. 눈, 코, 입 다 고쳤다. 그런데 제가 아빠를 닮았었다"고 성형 사실을 쿨하게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2025-10-22 09 45 44.jpg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중 박세미는 제작진에게 "미간을 편집으로 좀 넓혀달라"고 특별한 부탁을 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편집된 화면 속 자신의 모습을 확인한 박세미는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습니다.


YouTube 'SBS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