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이용식 사위' 원혁, 딸 이름으로 의미있는 선행 이어간다... "수익금 전액 기부"

트로트 가수 원혁, 딸 이름으로 수익금 전액 기부 결정


트로트 가수 원혁이 의미 있는 기부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아뽀TV'에 공개된 '이엘이와 함께하는 나눔 프로젝트 1탄!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영상에서 원혁은 특별한 결심을 밝혔는데요.


image.pngYouTube '아뽀TV'


원혁은 양가 가족들이 모인 자리에서 단백질 파우더 대표로부터 받은 제안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그는 "이번에 단백질 파우더 대표님께서 저희에게 굉장히 감동적이고 의미 있는 제안을 해주셨다. '이번에 판매되는 모든 수익금을 딸 이름으로 기부를 해보는 게 어떻겠냐'라고 말씀을 해주셨다"라고 전했습니다.


아픈 아이들을 위한 나눔 프로젝트


원혁은 이 제안에 공감하며 "주변에 아픈 아기들도 많이 있고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기들이 많이 있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판매 수익금을 그런 아이들을 위해서 써 보면 어떨까 한다"라며 기부 계획의 취지를 설명했습니다.


image.pngYouTube '아뽀TV'


이수민도 이 자리에서 "저희한테 남는 것도 없고 대표님한테 남는 것도 없다. 전액을 (기부하는 거다)"라고 강조했는데요. 원혁은 "대표님이 저희한테 (좋은) 제안을 해주시니까 저희도 거기에 뜻을 합해서 이번에 모든 수익금을 '우리 딸 이름으로 기부를 해보자'라고 결정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용식의 딸 이수민은 지난해 4월 트로트 가수 원혁과 결혼하여 현재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습니다. 


YouTube '아뽀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