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민영, 과거 힙합 아티스트와의 연애 고백
걸그룹 '브브걸'의 멤버 민영이 과거 연애 경험을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드리밍'에 최근 공개된 '역대 첫 걸그룹 등장 실력+미모 다 되는 브브걸, 역주행 메들리 춤추면서 쌩라이브' 영상에서 민영은 자신의 과거 연애사를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YouTube '스튜디오 드리밍'
방송 중 가수 이진성이 "걸그룹이 잘되면 남자 그룹이랑 연애를 하게 된다. 음악방송이나 공개방송에서 자주 마주치기 때문"이라고 말하자, 브브걸 멤버들은 일제히 "정말 하나도 없었다"며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그러나 민영은 다른 멤버들과 달리 "저는 기사 검색하면 나온다. 보이 그룹은 아니고, 힙합 하시는 분과 잠깐 만났었다"고 조심스럽게 고백했습니다.
과거 열애설의 주인공, 래퍼 버벌진트
이진성이 민영의 과거 연인으로 추정되는 인물의 실명을 언급하자, 민영은 별다른 부인 없이 고개를 끄덕이며 이를 사실상 인정했습니다.
해당 인물은 과거 열애설 보도로 알려진 래퍼 버벌진트로, 두 사람은 약 2년간 교제했으나 결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YouTube '스튜디오 드리밍'
이날 방송에서 이진성은 "우리 채널 남성 구독자가 많다"며 민영에게 공개 구혼을 제안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민영은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나는 얼굴이나 성격 안 본다. 사지 멀쩡하고 나보다 키 큰 남자, 자상하면 된다"고 솔직하게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