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7월 28일 육군 군악대 입대 예정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인 차은우가 군 복무를 위해 입대합니다.
오늘(28일) 차은우는 훈련소에 입소하여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후, 육군 군악대에서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입니다.
Instagram 'eunwo.o_c'
팬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차은우의 입대 시간과 장소는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입대 당일 혼잡으로 인한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로, 별도의 공식 행사도 마련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얼굴천재' 차은우는 이미 입대를 앞두고 삭발을 감행했으며, 짧은 머리에도 변함없는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군 입대를 앞둔 많은 연예인들이 그러하듯, 차은우 역시 미리 머리를 짧게 자르는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팬들을 향한 따뜻한 메시지
차은우는 최근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입대를 앞둔 소회를 전했습니다.
Instagram 'eunwo.o_c'
그는 "많이 보고 싶겠지. 아직 실감이 잘 안 난다"라며 솔직한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그래도 앨범, 영화, 드라마 다 나오니까 잊지 말아줘"라는 당부의 말을 남겨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어 차은우는 "나는 가서 더 발전해서 올 거야, 여러가지 해보고 싶은 게 많아. 그러니까 우울해하지 말자 우리"라며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또한 "앨범, 영화, 드라마 보다 보면 '오 은우 나왔네?' 할 걸"이라며 "세 개 다 내가 기막히게 준비해 놓았거든"이라고 덧붙여 팬들에게 기대감을 심어주었습니다.
차은우는 마지막으로 "그래도 많이 보고 싶을 거야. 그리울 것 같아. 아무튼 사랑해, 고맙고"라는 말로 팬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입대를 하루 앞둔 지난 27일일에는 SNS에 삭발한 모습의 셀카와 아스트로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하며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