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박주현, 교통사고로 '무쇠소녀단2' 녹화 불참... 제작진 "너무 하고싶다 했지만 건강 최우선"

박주현, 교통사고로 '무쇠소녀단2' 불참... 제작진 "건강 최우선" 판단


배우 박주현이 교통사고를 당해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쇠소녀단2'의 훈련과 녹화에 참여하지 못했습니다.


origin_박주현셰익스피어가사랑한여인.jpg뉴스1


이 소식은 25일 방송된 '무쇠소녀단2' 3회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전해졌는데요.


해당 방송에서는 유이, 금새록, 설인아가 복싱 챔피언이라는 목표를 향해 열정적으로 훈련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그러나 함께 도전을 이어가던 박주현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방송 중 금새록은 "우리 주현이가 없어요"라고 말하며 동료의 부재에 아쉬움을 표현했습니다. 이에 대해 코치를 맡고 있는 김동현은 "사실 주현 씨가 오전에 오던 중 가벼운 교통사고가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박주현의 건강 우선한 제작진의 결정


기존 이미지tvN '무쇠소녀단2'


김동현은 또한 "주현이는 너무 하고 싶다고 했는데, 제작진은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쉬는 게 맞다고 판단했다"며 박주현의 녹화 불참 이유를 자세히 전했습니다.


이 말을 통해 박주현이 사고에도 불구하고 프로그램 참여 의지가 강했음을 알 수 있었으나, 제작진이 그녀의 건강을 고려한 결정을 내렸음이 드러났습니다.


'무쇠소녀단2'는 배우 유이, 금새록, 박주현, 설인아 네 명의 여배우가 복싱 챔피언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