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국내에서 포착된 박수진, 변함없는 '동안 미모' 화제
배우 박수진의 근황이 공개되며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동안 하와이에서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고 알려졌던 박수진이 최근 절친한 친구 김성은의 SNS를 통해 국내에서 모습을 드러내 많은 이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는데요.
SBS 플러스 '솔로라서'
지난 3월 방송된 SBS Plus·E채널 예능 '솔로라서'에서는 그룹 슈가 출신 황정음, 아유미, 육혜승이 20여 년 만에 재회하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이 자리에서 황정음은 "23년을 함께하고 있다는 것 자체가 너무 감사하다. 전화하면 바로 모일 수 있는 친구가 있다는 게 감동"이라며 멤버들과의 깊은 우정을 표현했어요.
당시 완전체가 아니었던 점에 대해 아유미는 "수진이도 있으면 좋았을 텐데. 해외에 있기도 하고..."라며 아쉬움을 드러냈고, 황정음은 "하와이에서 애들 키우며 잘 살고 있다"고 박수진의 근황을 전해주었습니다.
SBS 플러스 '솔로라서'
또한 황정음은 "이번에 하와이 가서 수진이 보고 왔는데... 고등학생 같았다. 너무 예쁘게 잘 살고 있다. 그냥 아기 엄마다. 한국 오면 같이 보자고 했다"며 박수진의 변함없는 동안 비주얼에 감탄하기도 했습니다.
절친 김성은 SNS로 공개된 박수진의 현재 모습
멤버들의 그리움 속에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던 박수진의 근황이 얼마 지나지 않아 배우 김성은의 SNS를 통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김성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나의 운동 메이트, 내 절친 쑤"라는 글과 함께 박수진과 필라테스 스튜디오에서 운동하는 모습을 공유했는데요.
사진 속 박수진은 긴 머리에 블랙 운동복을 입고 있었으며, 군살 하나 없는 매끈한 몸매와 여전히 청순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마치 발레리나를 연상시키는 우아한 분위기에 누리꾼들은 "진짜 고등학생인 줄", "아이돌 시절 그대로"라는 반응을 보이며 놀라움을 표현했어요.
Instagram 'ssung916'
또한 많은 팬들은 "하와이 아니고 한국 온 건가요?", "김성은이 하와이에 간 건가요?", "소식 너무 뜸했는데 이렇게라도 보니 반갑다", "진짜 동안 실화냐... 고등학생 같다는 말이 과장이 아님"이라며 반가움과 놀라움을 함께 드러냈습니다.
한편, 박수진은 2015년 배우 배용준과 결혼해 현재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둘째 출산 당시 병원 신생아 중환자실 이용 특혜 의혹과 면회 논란 등에 휘말리며 자필 사과문을 발표했고, 이후 방송 활동을 전면 중단했는데요. 그녀의 마지막 방송 출연은 2016년 방영된 올리브TV '옥수동 수제자'였습니다.
2022년에는 배용준·박수진 부부가 자녀들의 교육을 위해 미국 하와이로 이주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며, 최근 연세의료원 측은 배용준이 저소득층 치료비 지원 등을 위해 30억 원을 기부한 사실을 밝히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