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문가영, 집중호우 피해 이재민 위해 '1000만원' 기부

배우 문가영, 수해 피해 이웃 돕기 위해 1000만원 기부


배우 문가영이 수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습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24일 문가영 씨가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1000만원의 성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는데요.


image.png문가영 / 피크제이엔터테인먼트


이번 기부는 문가영 씨의 일회성 선행이 아닌 지속적인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문가영 씨는 크고 작은 재난이 발생할 때마다 희망브리지를 통해 꾸준히 나눔에 동참해왔습니다


특히 재난 구호 활동에 대한 그의 관심은 지난 3월에도 이어져, 산불 피해를 입은 이웃들을 위해 2000만원을 기부한 바 있습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기부 활동으로 문가영 씨는 희망브리지의 개인 고액기부자 모임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으로 위촉되었습니다. 이는 그의 꾸준한 선행과 사회적 책임감을 보여주는 증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재난 구호와 기부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연예인들


연예인들의 기부 활동은 단순한 금전적 지원을 넘어 대중들에게 나눔의 중요성을 알리는 역할을 합니다.


배우 문가영이 15일 오전 서울 성동구 XYZ 서울에서 열린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 레디어스 팝업 스튜디오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5.15/뉴스1뉴스1


문가영 씨의 경우 재난 상황마다 꾸준히 기부를 이어가며 재난 구호의 중요성을 환기시키고 있는데요. 이러한 지속적인 관심은 일시적인 화제성보다 더 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합니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재난이 발생할 때마다 잊지 않고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시는 문가영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또한 "기부자님의 따뜻한 나눔처럼, 희망브리지도 이웃 곁에서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