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웬즈데이' 시즌3 제작 확정... 더 많은 아담스 가족 등장 예고
넷플릭스가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웬즈데이'의 시즌3 제작을 공식 확정했습니다.
24일 넷플릭스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까마귀의 예지력이 없어도 예상할 수 있었던 소식이다. '웬즈데이'가 시즌 3 제작을 공식적으로 확정했다"고 발표했는데요.
넷플릭스
특히 이번 결정은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이루어졌으며, 이는 '웬즈데이'가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이야기를 담아낼 잠재력이 있음을 보여주는 증거라고 넷플릭스 측은 설명했습니다.
공동 제작자이자 총괄 프로듀서인 알프레드 고프는 "이런 작품이 흔하지 않다는 걸 잘 알고 있다"며 "이건 대본, 연출, 연기, 팬 등이 어우러진 일종의 연금술이다. 여정을 계속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시즌3에서는 더 확장된 '웬즈데이' 세계관과 아담스 가족의 비밀 공개
시즌3에서는 네버모어 아카데미와 '웬즈데이'의 세계관이 더욱 확장될 예정입니다.
제작진은 "더 많은 아담스 가족이 등장한다. 가족의 비밀도 더 많이 밝혀질 것"이라고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웬즈데이'
'웬즈데이'는 팀 버튼 감독이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2022년 시즌1이 공개된 이후 넷플릭스 영어권 시리즈 중 역대 최다 시청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인기 콘텐츠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시즌2는 파트 1이 다음 달 6일, 파트 2는 오는 9월 3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한편, 팀 버튼 감독과 주연 배우 제나 오르테가(웬즈데이 역), 엠마 마이어스(이니드 싱클레어 역) 등 주요 출연진은 시즌2 공개를 기념해 다음 달 10일 한국을 방문할 예정이어서 국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