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배우 조윤희, 강형욱에 '팬심' 고백... "이상형이 지금 나와 계신다"

강형욱 훈련사에 대한 팬심 고백


배우 조윤희가 동물 훈련사 강형욱을 자신의 이상형으로 솔직하게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채널A는 지난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로운 반려견 예능 프로그램 '개와 늑대의 시간'(이하 '개늑시')의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채널A 제공채널A '개와 늑대의 시간'


이 영상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하는 조윤희의 솔직한 팬심 고백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조윤희는 "이상형이 지금 나와계신다"라며 강형욱 훈련사를 향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반려인으로서 그녀는 프로그램 VCR 속 다양한 상황에 놀라움, 걱정, 공감 등 다채로운 반응을 보여주며 시청자들과 감정을 함께 나누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반려견 훈육과 학대의 경계에 대한 고찰


이번 티저에서는 반려견을 대하는 태도가 훈육인지 학대인지에 대한 MC들의 진지한 고민도 담겨 있었습니다.


‘이동건과 이혼 6년차’ 조윤희, 이상형 공개 고백…상대는 40세 男(‘개와 늑대의 시간’)채널A '개와 늑대의 시간'


갈등을 겪고 있는 두 보호자의 모습이 교차되며 프로그램 전반에 긴장감을 더했는데요. 


'개늑시'는 단순한 반려견 행동 교정을 넘어 문제 행동의 근본 원인이 되는 보호자의 태도와 환경까지 심층적으로 분석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강형욱 훈련사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과정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올바른 반려 생활에 대한 통찰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김성주와 강형욱, 그리고 스페셜 MC 조윤희의 호흡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개와 늑대의 시간'은 오는 8월 5일(화) 오후 9시 20분, 채널A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니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