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넷플릭스 총기 재난 액션 '트리거', 오늘(22일) 팬 이벤트 방송 취소... 인천 사제총기 살인 여파인가

넷플릭스 '트리거', 생중계 이벤트 전격 취소... 그 이유는?


넷플릭스가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의 팬 이벤트 생중계를 전격 취소했습니다.


인사이트Netflix


지난 21일 넷플릭스는 당초 22일 오후 7시 15분부터 '트리거 토크 앤 샷' 팬 이벤트를 네이버 치지직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었으나, 중계 라이브는 취소한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현장 이벤트는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넷플릭스 측은 생중계 취소의 구체적인 이유를 공식적으로 밝히지 않았지만, 일각에서는 전날 인천 송도에서 발생한 사제총기 살인 사건 여파 때문이라는 해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트리거'가 총기 액션을 주요 소재로 다루고 있다는 점에서, 현실에서 발생한 비극적 사건과 맞물려 생중계를 자제하는 결정을 내린 것으로 보입니다.


인사이트Netflix


김남길, 김영광 주연의 총기 재난 액션 '트리거', 오는 25일 공개


김남길과 김영광이 주연을 맡은 '트리거'는 총기 청정국 대한민국에 출처를 알 수 없는 총기가 배달되고, 총기 관련 사건이 연이어 발생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오는 25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김남길은 이번 작품에서 강렬한 액션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인사이트21일 총기사고가 발생한 인천 송도국제도시 아파트 단지에 경찰 수사관들이 출동해 수습작업을 하고있다.2025.7.21 / 뉴스1


송도 사제총기 사건, 충격적 가족 비극


앞서 지난 20일 오후 9시 30분경 인천 송도의 한 아파트에서 60대 남성이 사제 총기로 30대 아들을 살해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범행 당시 피해자의 아내와 미성년 자녀 2명이 집 안에 있어 총격 장면을 목격했다는 점입니다.


범행 후 도주했던 피의자는 21일 오전 12시 15분경 서울 동작구 남태령 인근 도로에서 방배·도봉경찰서 공조로 검거됐습니다.


이번 사건은 총기 소지가 엄격히 제한된 한국에서 사제총기를 이용한 가족 간 비극이라는 점에서 사회적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