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삐끼삐끼' 이주은, SNS에 키움 OOO과 '네컷사진'... 열애설 터졌다

인기 치어리더와 프로야구 선수의 열애설 포착


인기 치어리더 이주은(21)과 키움 외야수 박수종(26)의 열애설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고 있습니다.


인사이트(좌) 치어리더 이주은, (우) 키움 외야수 박수종 / Instagram '0724.32', 키움 히어로즈


21일 야구 커뮤니티와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는 두 사람으로 추정되는 인생네컷 사진이 공유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특히 이 사진은 이주은이 활발히 활동 중인 대만 커뮤니티에서도 퍼지며 현지 팬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이주은이 박수종에게 백허그를 하거나 함께 하트 포즈를 취하는 등 연인으로 보이는 친밀한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두 사람 모두 이 열애설에 대해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삐끼삐끼 춤'으로 유명한 치어리더와 프로야구 선수의 만남


이주은은 KIA 치어리더로 활동하며 '삐끼삐끼 춤'이라는 독특한 응원 퍼포먼스로 전국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인사이트SNS


무표정한 얼굴로 반사적으로 일어나 춤을 추는 그녀의 모습은 많은 셀럽들에게 패러디될 정도로 큰 화제가 되었으며, 이 열풍은 외신에서도 소개될 만큼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이후 이주은은 대만 프로야구단 푸본 엔젤스로 활동 무대를 넓혔고, 현지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올해 4월에는 LG 트윈스가 공식 SNS를 통해 이주은의 합류 소식을 알렸는데요. 현재 그녀는 한국과 대만을 오가며 치어리더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편 박수종은 충암고와 경성대를 졸업한 외야수로, 2022년 키움 히어로즈에 육성 선수로 입단했습니다.


올 시즌에는 29경기에 출전해 39타수 6안타 1홈런, 타율 0.154를 기록 중인 유망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