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이규혁 가스라이팅에 임신?... 손담비, 도 넘은 '가짜뉴스'에 결국 폭발

가짜뉴스에 분노한 손담비, "할 일이 이리도 없나" SNS에 직접 반박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자신에 관한 허위 정보가 담긴 가짜뉴스에 강한 불쾌감을 표현했습니다.


인사이트Instagram 'xodambi'


지난 18일 손담비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와 가짜뉴스 대단하다. 이리도 할 일이 없을까"라는 글과 함께 문제의 기사 캡처본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기사는 손담비가 남편 이규혁에게 속아 임신하게 되었으며, 이 과정에서 이규혁이 소위 '가스라이팅'을 했다는 취지의 내용을 담고 있었습니다.


손담비의 실제 발언과 가짜뉴스의 차이


앞서 손담비는 지난 9일 한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과 남편의 육아 계획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한 바 있습니다.


그녀는 "(남편과) 딩크족으로 지내려고 했다. 그런데 결혼한 지 1년쯤 됐을 때 술을 마시면 아이 이야기를 하더라. 처음엔 장난인 줄 알고 가볍게 넘겼는데 진심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인사이트Youtube '형수는 케이윌'


또한 손담비는 같은 방송에서 "둘째 생각은 없다. 나이도 있고 가능성이 희박하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이는 부부 간의 자연스러운 대화와 결정 과정을 솔직하게 공개한 것으로, 가짜뉴스가 주장하는 '속임수'나 '가스라이팅'과는 전혀 관련이 없는 내용이었습니다.


손담비는 2022년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인 이규혁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올해 4월에는 첫 딸을 출산하며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