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현커된 '나솔' 26기 영식♥현숙, 지난 주말 '결혼식장'으로 데이트 떠났다

현실 커플로 발전한 '26기 현커' 영식-현숙, 주말 결혼식 함께 참석


'나는 솔로' 26기 골드 특집에서 만난 영식과 현숙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후 주말 결혼식에 함께 참석한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6일 영식은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친구의 결혼식 현장을 담은 사진들을 게재하며 특별한 순간을 팬들과 공유했다.


인사이트Instagram 'traces1217'


영식은 "지난번 받은 청첩장 주인인 친구 결혼식 날. 축가하게 됐는데 너무 떨렸다 방송 때보다 더. 뷔페는 매우 맛있었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축가를 부르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렸다. 방송에서 보여준 모습보다 더 떨렸다는 고백이 솔직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영식은 "마지막 사진은 식 시작 전에 주변 카페에서 기다리면서"라는 설명과 함께 연인 현숙과의 다정한 투샷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난기 가득한 그윽한 눈빛을 보내는 영식과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현숙의 모습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연애 프로그램 이후 실제 커플로 발전한 사연


두 사람은 지난달 25일 종영한 '나는 솔로' 26기 골드 특집에 함께 출연했다.


인사이트Instagram 'traces1217'


흥미로운 점은 방송에서는 현숙과 광수가 최종 커플로 결정됐으나, 촬영 이후 두 사람의 관계는 연인으로 발전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대신 영식과 현숙이 프로그램 종영 후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하며 '현실 커플'이 되었다.


1984년생인 영식은 K대 물리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게임 기획자로 활동 중이며, 1987년생인 현숙은 미국 변호사로 근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