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여름 패션 최대 80% 할인 '쿠패세' 진행
쿠팡이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 패션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쿠팡 패션 세일'에서는 인기 브랜드 500여 개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와 같은 스포츠 브랜드부터 헌터, 테바, 푸마 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했다.
사진 제공 = 쿠팡
할인 품목은 여성, 남성, 키즈 의류는 물론 신발, 가방, 액세서리까지 전 카테고리를 아우른다.
인기 브랜드 할인 상품 라인업
쿠패세에서 만날 수 있는 대표 상품으로는 나이키 카와 샤워 슬리퍼(3만원대), 아디다스 삼바 OG 운동화, 뉴발란스 스포츠 저지 반팔 티셔츠 등이 있다. 또한 헌터 레인부츠, 헤지스 피케 티셔츠, 게스언더웨어 브라 팬티세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상반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들도 특별 할인가로 제공된다.
갭 슬리퍼, 글램공감 브라 팬티 3세트, 테라우드 반팔 원피스 잠옷, 크로커다일레이디 플리츠 티셔츠, 샤트렌 7부 블라우스 등이 특가 상품으로 준비되었다.
타깃 고객층별 맞춤형 할인
2030 여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키르시, 쥬시쥬디 등의 브랜드에서는 원피스, 반바지, 반팔 티셔츠 등 트렌디한 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실용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스파오, 지오지아 등의 브랜드에서는 티셔츠, 데님팬츠 등 기본 아이템을 최대 7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아이프라브, 모던하우스, 미치코 런던 등에서는 캐리어, 주얼리, 모자 등 여행 필수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글램공감, 도로시와 같은 언더웨어 브랜드는 여름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기능성 속옷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뉴에라키즈, 게스키즈 등에서는 아동용 상하의 세트, 실내복, 아쿠아슈즈까지 여름 필수 아이템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추가 쿠폰 혜택으로 더 큰 할인
쿠팡은 브랜드별 추가 쿠폰 혜택도 마련했다.
브랜드샵을 '찜'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올리브데올리브, 온앤온, 착한구두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LAP은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주, 미쏘, 널디, 스파오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도 추가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쿠패세에서 다가올 여름에 대비한 다양한 패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