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카드 56주년 기념 'Birthday Week' 행사 진행
하나카드가 신세계백화점과 손잡고 신세계카드 56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29일까지 11일간 진행되는 'Birthday Week' 행사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리워드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 제공 = 하나카드
이번 행사의 핵심은 명품·패션·잡화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 결제 시 최대 7%의 신세계백화점 리워드를 제공하는 것이다.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00만원까지 적용되며, 최대 350만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동시에 신세계 앱에서는 패션, 잡화, 식품, 생활 등 4종의 해피버스데이 리워드 쿠폰을 중복으로 다운로드받아 사용할 수 있어 혜택이 더욱 커진다.
특히 주목할 만한 혜택은 6월 1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로 건당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제공되는 3만원 청구할인 또는 캐시백이다. 기존 1~2만원 수준의 할인 규모를 훨씬 뛰어넘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1인 1회에 한해 적용된다.
다양한 식품 및 생활 분야 특별 할인 제공
이번 행사는 쇼핑뿐만 아니라 식품과 생활 분야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케이크 브랜드에서 4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식품 다이닝위크'를 통해 식당가, 푸드홀, 스위트·델리 매장 등에서 사용 가능한 F·B 할인권도 제공된다.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권, 3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어 실질적인 할인 효과가 크다.
또한 신세계백화점은 56주년을 기념해 560원 단위의 식품 초특가 'Special Price'를 기획했다.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상품은 6월 18일 20시부터 선착순으로 1인 1개씩 구매할 수 있다.
결제 편의성도 높였다.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건당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6개월 무이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앱 이벤트 페이지의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7회 이상 출석 시 신세계백화점 F·B 최대 50% 할인 쿠폰, 11회 이상 출석 시 패션·잡화 최대 1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제휴카드 관계자는 "신세계 'Birthday Week'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생일축하를 받는 느낌을 살려 다양한 장르에서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행사로 구성했다"며, "다음 달 신세계백화점 혜택을 강화한 해외 여행서비스 특화 카드를 선보일 예정으로 하반기에도 신규상품과 더불어 신세계백화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