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04일(금)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 기념 CU와 제휴 이벤트 진행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CU와 손잡고 풍성한 이벤트 진행


넷마블이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로 편의점 CU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한 이 게임은 원작 '세븐나이츠'의 핵심 요소를 계승하면서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 프로젝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넷마블


이번 제휴 이벤트는 오는 6월 15일까지 CU 멤버십 서비스 '포켓 CU' 앱을 통해 진행된다. 매일 선착순 700명에게는 '영웅 소환 이용권 1개', '골드 7만개', '열쇠 상자 50개', '진화재료 선택 상자 10개'를 제공한다. 특별히 선착순 77명에게는 '영웅 소환 이용권 7개', '픽업 소환 이용권 3개', '열쇠 상자 7개', '희귀 영웅 소환권' 중 하나가 추가로 지급된다.


다양한 경품과 참여 혜택으로 유저 참여 유도


이벤트는 단순한 게임 아이템 지급에 그치지 않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포켓CU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LG 그램 플러스뷰', '세븐나이츠 리버스 아크릴 스탠드', '세븐나이츠 리버스 그립톡'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넷마블


또한 이벤트를 친구에게 공유하거나 기대평을 작성한 참여자 중 60명을 추첨해 세븐나이츠 리버스 장패드를 선물하며, 최다 공유자 1명에게는 CU 포인트 1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네이버 라운지 및 포켓CU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작의 명성을 이어가는 '세븐나이츠 리버스'


5월 15일 출시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2014년 3월 출시되어 국내외에서 큰 성공을 거둔 원작 '세븐나이츠'의 정신을 계승하는 작품이다. 원작의 스토리와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유지하면서도 최신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했다.


특히 게임의 공식 홍보 모델로는 인기 가수 비비가 선정되어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하고 있다.


원작 '세븐나이츠'는 화려한 그래픽과 연출, 500여 종 이상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넷마블의 대표작이다.


'세븐나이츠 리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