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버추얼 크리에이터 '미츄' 단체 콘서트 극장 생중계
롯데시네마가 버추얼 크리에이터 그룹 '미츄' 소속 크리에이터들의 단체 콘서트
다양한 콘텐츠 경험의 무한 확장을 추구하는 롯데시네마의 이번 생중계는 버추얼 콘텐츠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츄'는 개성 넘치는 멤버들로 구성된 혼성 버추얼 크리에이터 그룹으로, 캠퍼스를 테마로 한 이번 단체 콘서트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일부 상영관이 빠르게 매진되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사진 제공 = 롯데시네마
이번 콘서트는 크리에이터들과 팬들이 극장에서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공연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콘서트에서는 개인 공연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터들의 '단체곡'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롯데시네마는 '미츄제 입장 특전 증정 이벤트'를 통해 스페셜 티켓, 지류 슬로건, 팬캐릭터 스티커, 포토카드, 엽서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여 콘서트의 여운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최적화된 관람 환경에서 즐기는 버추얼 콘서트
'광음시네마'는 섬세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로 현장의 에너지와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4K레이저 영사기를 통해 선명하고 부드러운 화질을 제공해 마치 콘서트장에 직접 있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컬처웍스 김세환 엑스콘팀장은 "이번 단체 콘서트는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되어줄 예정"이라며 "극장에 함께 모여 다른 팬들과 응원봉을 들고 마치 콘서트장에 온 듯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국내 최초 버튜버 복합문화공간 '브이스퀘어'를 론칭하고 '히메히나', '언네임드', '니지산지 가요제', '호시마치 스이세이' 등 버추얼 관련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는 등 '버추얼 팬들의 소통 공간'으로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