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04일(금)

디즈니, 가정의 달 맞아 '릴로&스티치' 팝업스토어에 풍성한 이벤트 까지

디즈니코리아, 가정의 달 맞아 '릴로 & 스티치' 테마 캠페인 전개


디즈니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따뜻한 가족의 의미를 담은 디즈니 라이브 액션 신작 '릴로 & 스티치'를 테마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5월 21일 개봉하는 '릴로 & 스티치'는 하와이에 사는 외로운 소녀 '릴로'와 우주에서 불시착한 외계 생명체 '스티치'가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지난 2002년 개봉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동명의 애니메이션이 디즈니 라이브 액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작품을 기념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기획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디즈니코리아


'오하나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는 200여 종의 스티치 굿즈


이번 캠페인의 중심에는 ''릴로 & 스티치' 오하나 팝업스토어'가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트럴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오는 5월 16일부터 29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영화 속 하와이의 분위기를 구현한 공간으로, 비스트킹덤, 가이아, 위오아이엔씨, 아이노케이, C&H 등 25개 이상의 라이센시가 참여해 200종 이상의 '스티치' 신상품과 디즈니 인기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장난감, 여행용품, 리빙 소품, 문구류, 차량 용품, 게임 등 폭넓은 카테고리의 제품이 준비돼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서 '릴로 & 스티치'를 경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포토존과 체험존, 참여형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스탬프 랠리 미션'은 비치발리볼, 서핑 보드, 글자 블록, 오하나 메모리 게임 등 다양한 미션을 완료한 선착순 200명에게 '스티치' 스티커, 컬러링북,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 등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하루 300명 한정으로 100% 당첨 '에어 캐치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인형, 키링, 영화 관람권, 포토부스 '스티치' 프레임 이용권, '스티치' 제품 가챠 이용권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부터 도심 곳곳까지, 스티치와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


디즈니코리아는 다양한 온라인 접점을 통해서도 '릴로 & 스티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네이버 디즈니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스티치' 테마의 각종 제품들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5월 31일까지 '스티치'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월 22일에는 '스티치' 테마 상품을 소개하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5월 19일부터 '스티치' 테마 제품 특별 기획전이 운영된다.


도심 내에서도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2025년 차 없는 잠수교 뚜벅뚜벅 축제'와의 협업을 통해 오는 6월 22일까지 매주 일요일 잠수교 진입로에 4.5미터 규모의 '자이언트 스티치 벌룬 포토존'을 설치하고, 잠수교 일대에 '스티치' 캐릭터 테마로 꾸며진 '피크닉 힐링존'을 운영한다. 


또한, 오는 5월 18일까지 서울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광장에서도 약 10미터 규모의 '자이언트 스티치 벌룬 포토존'을 운영하며 온 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릴로 & 스티치'는 가족의 소중함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전하는 작품으로, 지난 2002년 애니메이션 버전이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라이브 액션 영화는 원작의 감동을 실사로 재현하며 새로운 세대에게도 '오하나'의 의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및 온·오프라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디즈니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