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3주년 기념 대규모 할인 행사 개최
홈플러스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메가 푸드 마켓 3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식품 할인전 'MEGA FOOD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3년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신선 식품부터 델리, 가공식품까지 인기 먹거리를 파격가에 선보인다.
사진 제공 = 홈플러스
2022년 국내 대형마트 업계 최초로 선보인 초대형 식품 전문 매장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은 독보적인 식품 경쟁력을 앞세워 지난 3년간 누적 고객 수 1억2000만 명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주요 점포 매출은 3년간 최대 84%, 식품 매출은 최대 31% 증가했으며, 신규 고객 수도 63% 늘어나는 등 새 단장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신선식품부터 인기 브랜드까지 파격 할인
이번 행사에서는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호주청정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또한, 신한/삼성/롯데/NH농협/KB국민/우리/하나카드로 결제 시에는 '수박 전 품목'을 각 5,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별 행사로 오는 16~17일 단 이틀간 '행복대란 30구'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다양한 신선 먹거리도 대폭 할인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는 '한돈 브랜드 삼겹살/목심'을 30% 할인하고, '햇 브로콜리'는 50% 할인판매한다. 특히 오는 17일 하루는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을 반값에 제공하는 파격 행사도 진행한다.
인기 브랜드 대전과 다양한 혜택
'웰컴백! 브랜드 대전'에서는 오뚜기와 서울우유 주요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오뚜기 전 품목을 신한/삼성/롯데/NH농협카드로 4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뚜기 소스, 피자, 카레/짜장 등 다양한 제품은 1+1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델리 먹거리는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할인된다. '솥솥 강정 전 품목'은 20% 할인된 가격부터, 신상품 '고백스시 버라이어티팩'은 4,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그로서리 제품도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유부초밥과 두부 등 다양한 제품을 1+1으로 제공하고, 스낵은 5+2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CJ제일제당, 롯데웰푸드, 해태제과식품 등 7대 인기 브랜드 90여종은 1+1 및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3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먹거리를 파격가로 제공하는 대규모 식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초대형 식품 전문 매장 명성에 걸맞게 홈플러스만의 차별화된 식품 경쟁력을 앞세워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